2008년 9월 18일 목요일

KTF, 서태지폰 출시 - 서태지가 제작 일부 참여하고 신곡도 들어가는 뮤직폰


KTF가 서태지와 함께 손잡고 이번 10월에 서태지폰을 출시한다는 뉴스가 오늘 떴음!!!!



폰 안에 들어가는 여러가지 음향등을 서태지 손으로 직접 만들었다고 한다.

삼성 애니콜과 KTFT EVER을 통해 2가지 종류의 서태지폰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함.

애니콜로는 서태지 뮤직폰이 나올 예정이고 EVER로는 서태지 영상폰이 나온다고 함!!

가격은 50~60만원대 이고, 서태지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기본으로 들어 간다고함.


그리고 무엇보다 태지 매니아들을 위해 스페셜 에디션을 따로 예약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이 폰에는 신곡을 독점 적으로 내장 한다고 한다. 신곡의 이름은 ‘Bermuda(Triangle)’이라고 함.

매니아를 위한, 팬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폰이 될듯!!!

아.. 이 서태지폰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서태지폰과 폰 모델은 같지만, 신곡이 들어있고 서태지 사인도

들어 있다고 한다. 26일부터 show.co.kr 에서 예약 판매한다는데.. 휴..사고 싶다 ㅜ0ㅡ


또한 서태지라고 하는 초대형 스타와 함께한 KTF는 , 서태지폰을 위한 쇼케이스 행사 또한 준비 중이라고 함.

30일부터 서울 어린이 대공원 돔 아트홀 등에서 서태지폰 시연행사 한다고 함.


그리고 중요한거.!! 미니콘서트로도 서태지와 서태지폰을 만나볼 수 있다..뚜둥!!!


또 곧 이 폰에 관한 서태지 CF도 방송에 나오게 될듯, 과연 어떤 CF가 나올지 완전 기대!!

폰은 어느 정도 기능을 하는 건지도 궁금하다...뮤직폰이라고 하니 외장 스피커라도 달린건가?

아니면 자제 내장한 뮤직 플레이어 기능도 어느정도 기대핼 볼만할듯??

궁금증이 막 폭발!!!



(신곡 이름이 Bermuda(triangle)이라면, MOAI에 이어서 이번에도 미스테리한 것을 주제로 삼은듯)


요약,

서태지폰 10월에 출시!

서태지 매니아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26일부터 예약 받는다

그외  CF, 쇼케이스, 미니콘서트 등으로 서태지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